본문 바로가기

개발 현황

[기획] 교내 게임잼

최근에 교내 게임잼을 했다.

역시 고등학교 때와 대학교 때의

교내 게임잼은 확연히 달랐다.

알고는 있었지만,

촉박한 시간과, 그에 따라

적절한 볼륨의 기획 수준이

중도를 찾아서 개발되어야지만

괜찮은 게임이 그럭저럭 나온 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초기 게임 기획을 한번 완전 뒤집어 엎어버리기도 했지만

다행히도 발표와 PPT를 잘해서 1등을 받긴 했지만

아무래도 기획적으로는 개인적으로 만족하진 못 했다.

게임잼이 안 맞는 체질이라고 속단하기에는

아직 경험도 실력도 부족한

나의 능력을 탓하는 것이 옳은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