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존 현황 보고 및 발전 관찰 일지

코루틴과 IEnumerator, IEnumerable에 관한 레퍼런스

https://ansohxxn.github.io/c%20sharp/enumerate/

 

[C#] IEnumerable, IEnumerator 그리고 yield

enumerate 영어로 수를 세다. 카운팅 하다! 두 인터페이스는 열거자와 관련이 있다.(반복자와 동일한…것 같다. 아닐수도..) using System.Collections; C#의 모든 Collections 컬렉션은 IEnumerable, IEnumerator를 상

ansohxxn.github.io


https://iwannabeadopedeveloper.tistory.com/291

 

[UNITY] 코루틴(Coroutine) 함수

서브루틴 메인 루틴에 종속된 상태로 호출을 받는 입장 코루틴(Coroutine) -> 코루틴은 하나의 프로세스를 여러 루틴들이 시간을 나눠서 사용하는 방식 코루틴을 호출한 메인 루틴과 함께 실행되는

iwannabeadopedeveloper.tistory.com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xkey&logNo=221296053953&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유니티 코루틴(Coroutine)과 서브 루틴

안녕하세요. 창작자 픽케입니다. 우리가 어떤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함수(Function)를 호출하면, ...

blog.naver.com


https://luv-n-interest.tistory.com/696

 

Coroutine,코루틴(IEnumerator, StartCoroutine, yield 등 )에 대한 모든 것 [Unity]

모든 것을 자세히 알기 전에 코루틴(Coroutine)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고 가야 한다. A coroutine is a function that can suspend its execution (yield) until the given YieldInstruction finishes. 쉽게 말하..

luv-n-interest.tistory.com

 

유니티의 코루틴, 서브루틴, 쓰레드와의 관계를 구분할 때 필요해 보이는 레퍼런스를 정리해 보았다.

향후 더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