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nsohxxn.github.io/c%20sharp/enumerate/
[C#] IEnumerable, IEnumerator 그리고 yield
enumerate 영어로 수를 세다. 카운팅 하다! 두 인터페이스는 열거자와 관련이 있다.(반복자와 동일한…것 같다. 아닐수도..) using System.Collections; C#의 모든 Collections 컬렉션은 IEnumerable, IEnumerator를 상
ansohxxn.github.io
https://iwannabeadopedeveloper.tistory.com/291
[UNITY] 코루틴(Coroutine) 함수
서브루틴 메인 루틴에 종속된 상태로 호출을 받는 입장 코루틴(Coroutine) -> 코루틴은 하나의 프로세스를 여러 루틴들이 시간을 나눠서 사용하는 방식 코루틴을 호출한 메인 루틴과 함께 실행되는
iwannabeadopedeveloper.tistory.com
유니티 코루틴(Coroutine)과 서브 루틴
안녕하세요. 창작자 픽케입니다. 우리가 어떤 작업을 처리하기 위해 필요한 함수(Function)를 호출하면, ...
blog.naver.com
https://luv-n-interest.tistory.com/696
Coroutine,코루틴(IEnumerator, StartCoroutine, yield 등 )에 대한 모든 것 [Unity]
모든 것을 자세히 알기 전에 코루틴(Coroutine)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고 가야 한다. A coroutine is a function that can suspend its execution (yield) until the given YieldInstruction finishes. 쉽게 말하..
luv-n-interest.tistory.com
유니티의 코루틴, 서브루틴, 쓰레드와의 관계를 구분할 때 필요해 보이는 레퍼런스를 정리해 보았다.
향후 더 추가될 예정이다.